본문 바로가기
리뷰

키친아트 라팔 멀티포트 전기냄비 사용해봤습니다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10. 20.

키친아트 라팔 멀티포트 전기냄비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멀티포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주방용품으로 많이 알려진 키친아트 제품인데요. 원룸이나 집에서 사요하기에 아주 편할 것 같아서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제품은 1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가격에 비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라면을 끓여먹기에 아주 좋은 제품 인것 같아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좀 더 실용적인 제품이네요. 멀티 포트 이기 때문에 식탁에서 전 골이나 국같은 것을 식지않게 끓이면서 먹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티비 보면서 밥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러다보면 국이 잘 식게 되거든요. 그래서 이제품을 사용하면서 밥을 먹으니까 따뜻하게 밥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키친아트 멀티포트를 선택한 이유

우선 가격적인 면에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1만원대의 가격으로 키친아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또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하고 라면 뿐만 아니라 카레나 찌개까지 가능해서 좋았어요. 자취생, 사무실, 그리고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캠핑을 많이 가기 때문에 이제품 하나 가지고 가면 요리 걱정은 없을 듯 하네요. 1.7L 의 실용적인 용량으로 캠핑장이나 싱글족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크기 였습니다.

변색이나 변형의 위험이 적어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열 전도율도 빨라서 단시간 내에 물이 끓어 좋았습니다.내부가 보이는 깨끗한 유리뚜껑을 함께 주기 때문에 육안으로 음식을 직접 확인할수 있습니다. 착탈이 편리한 360도 회전 받침으로 움직임의 제한없이 어느 방향에서나 자유롭게 사용 가능 했습니다. 다이얼 형식으로 된 온도 조절 버튼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 하더라구요. 또한 전원 표시들이 있어서 작동 여부를 한눈에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키친아트 멀티포트 실사용 후기

저는 밤에 라면 끓여 먹기에 아주 좋더라구요. 티비 보면서 라면 끓여먹으면 그게 정말 꿀맛입니다. 주방까지 가서 끓는 기다릴 필요없이 티비 앞에서 끓여서 바로 먹기에도 너무 좋았고, 베란다 테이블에서 먹으면 왠지 캠핑에 같은 기분도 있고 좋더라구요. 일반 적인 가스 버너는 가스를 갈아 끼우고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전기 포트는 전선만 꽂으면 되기 때문에 편리했습니다.

집에서 말고도 캠핑에 가서도 너무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 같아요. 재질도 스테인레스라서 아마 오래오래 사용 같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전기포트 찾으시면 키친아트 제품 추천 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