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딩동펫 플로팅 반려동물 급수기 반려견 물그릇 물통 추천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8. 9.

딩동펫 플로팅 반려동물 급수기 소개

오늘은 플로팅 급수기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기 때문에 평소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요즘은 반려동물 전용 정수기, 자동급수기도 나오는데 제가 써본 결과 단점이 있더라구요.일단 정말 꼼꼼히 세제를 묻혀서 닦기가 제일 힘들었습니다. 정수기라고 해도 안쪽에 물때가 끼고 매번 필터를 사서 갈아줘야하는 부분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때문에 이럴거면 차라리 물그릇을 사서 매일 씻어주고 물을 갈아주는게 경제적으로도 환경적인 부분에서도 쓰레기가 덜 나오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쿠팡에서 딩동펫 플로팅 급수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만원 이내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색상도 그린,블루,핑크로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희 강아지는 밥그릇이 초록색이라서 색을 맞춰서 그린을 구입했습니다.

내가 플로팅 급수기를 선택한 이유

딩동펫은 반려동물용품 부분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수상을 했으며, 2020년 2021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 부터 2019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보면 딩동펫이 반려인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져 있고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급수기는 깨끗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위생에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무독성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대용량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는 안전한 급수기 입니다.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까지 모든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수기에는 1200ML의 물이 들어갑니다. 플로팅 방식이라서 물을 마시면 위에 떠있는 뚜껑이 가라앉는 원리 입니다. 때문에 입주변 털에 물이 묻어 생기는 털의 변색과 습진을 예방 할 수 있으며 고양이의 행동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고양이의 수염에 물 묻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물을 먹는 도중에 물흘림을 방지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개선시키며 , 물장난을 치는 아이들이나 물을 씹어먹는 아이들의 행동을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은 하단의 물그릇과 플로팅보드, 상단 실리콘 덮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는 모두 분해가 되며 세척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본 후기

급수기는 실리콘 상판과 플로팅 보드를 끼워주고 하단 물그릇에 식수를 받아줍니다. 그리고 실리콘 상판을 물위에 올리면 뜨게 되는데 강아지가 물을 마시면 물이 줄어들면서 실리콘 상판도 가라앉는 원리 입니다. 저희집 강아지들은 소형견이라서 혹여나 혀로 먹는 힘이 부족 할까바 실리콘과 플로팅 보드안에 물을 채워서 조금 가라앉게 만들어서 사용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아주 사용해 왔고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물그릇을 무서워 하는 아이들에게는 자연스럽게 물그릇을 접할 있도록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펫밀크나 음료를 넣어서 훈련 시키면 좋습니다. 또는 급수기의 상판부분에 좋아하는 간식을 올려두어 자연스럽게 누를 있도록 도와주세요. 제품은 세척시 상판, 중간보드, 물그릇을 모두 분리 세척해야하며 세균이 많은 여름에는 자주 물세척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세척시에 표백제나 락스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이상으로 소개를 마치며 합리적인 가격의 물그릇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