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취방 밥솥 전기밭솥 1~3인용 누벨르 제품 사용후기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9. 22.

누벨르 디지털 미니 전기밥솥 3인용 제품 사용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써보고 오늘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었던 누벨르 디지털 미니 전기밥솥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사용하게 될 전기밥솥이 하나 필요해져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큰 밥솥은 부담이 되었기 때문에 작은 밥솥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게 밥이 잘될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밥을 할 일이 생겨서 사용을 직접 해보니 솔직하게 정말 밥이 너무 잘되서 깜짝 놀랄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살펴보니 간단한 식사를 위한 밥만이 아닌 다른 부가적인 기능들이 엄청 많아서 더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할것 같았습니다. 제가 가진 가전제품 책상 및 의자 모든게 화이트톤이라 밥솥도 괜히 화이트로 맞추고 싶었는데 색감도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앞으로도 잘 사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밥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자취생, 원룸 오피스텔에 최적화된 밥솥

누벨르 전기밥솥은 우선 1인분은 물론 2~3인용 까지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전면부에 달린 심플한 원터치 버튼으로 원하는 타입의 요리를 간단하게 진행할수가 있었구요, 예약설정 시간도 설정이 가능한걸 보니 정말 작지만 있을건 넣어두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은 밥솥으로 취사, 쾌속, 건강죽, , 영양찜, 발효, 케익, , 보온 9가지 기능을 소화하고 있으니 정말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 하나 잘산것같아서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품설명서를 살펴보니 내솥이 분리가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이 되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작은 가전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화제사고 뉴스들을 접해본적이 있는데 이런 부분은 감사한 기능이네요. 예약시간 기능은 쌀을 불려서 취사를 해야할때 미리 시간은 정해두고 맛있게 밥을 완성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누벨르 미니 밥솥 만족도 최고수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고, 사용하지 않을 떄에는 좁은 공간에 두어도 들어가 정리가 용이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보다는 자취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극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먹는 음식을 만드는 제품이기에 세척에 필히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요, 분리형 내솥 커버는 수시로 세척을 하고 건조하여 탈부착이 가능하니 관리를 꼼꼼하게 하면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또한 제품을 구매할때. 계량커과, 주걱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뭔가 부가적으로 필요한 용품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었던것도 구매자들은 위한 배려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3만원대 가격으로 이정도 제품이 있었다는게 놀라울따름입니다. 끝으로 제품 사이즈에 대한 부분이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것 같아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밥솥 정면으로 하단 부분은 20.7cm 높이 19.6cm 옆면 가로 23.5cm 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