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아 슬리머 안마기 사용후기 목 어깨 통증 탈출했어요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10. 2.

매일 앉아서 오랜 시간 동안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니 목과 허리 매일 아프지 않은 곳이 없었는데요, 간편하게 안마기를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오아 슬리머 안마기를 구매 이후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큰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오아 슬리머 안마기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안마기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겪는 승모근 고통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요즘 저도 컴퓨터를 오래 하다 보니 거북목도 심해지고 승모근도 뭉치고 그러다 보니 두통도 심해지더라고요.

 

 두통이 자주 있는 분들이라면 목이랑 승모근 근육이 뭉쳐서 그런 걸 수도 있답니다. 그러던 중 누워서 간편하게 안마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알게 됐습니다. 가격도 2만 원대로 아주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하게 된 것 같아요. 그럼 제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오아 슬리머 안마기를 선택한 이유

제품은 목 마사지뿐만 아니라 복부, 허리, 팔, 허벅지, 종아리 등 안마가 필요한 부분에 자유롭게 움직여 가면서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크기가 큰 제품이 아니라서 옮기기에도 쉽고 보관도 쉽다 보니 자주자주 꺼내 쓰게 되더라고요. 

 

저는 침대 옆 공간에 두면서 밤에 다리 부기를 빼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깨도 어깨지만 다리고 잘 붓는 편이라서 종아리나 허벅지를 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도 되고, 다리도 얇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품은 360도 회전 지압 볼로 손지압만큼 강력하며 마사지볼에는 온열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1분마다 방향 전환이 자동으로 되니 따로 조작할 필요 없이 편리하답니다. 제품에는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15분 사용 시에 전원이 꺼집니다.

 

 모터 과열 방지를 위해 자동 전원이 있어하다가 잠들어도 안전하게 꺼지니 다행인 것 같아요. 심플하고 간편한 원터치 버튼으로 조작이 아주 편리하니 부모님께 선물해도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

저는 가격적인 면이나 크기적인 면이나 엄청난 기대를 하고 산 것은 아니라서 실망한 부분은 사실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능이 너무 떨어지지도 않았고 필요한 기능만 있는 게 오히려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좀 더 강력한 마사지의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하고 싶어요. 또한 제품은 고정을 해주어야 마사지 효과가 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어깨 부분도 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합니다. 

 

때문에 앉아서도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형태의 마사지기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것 말고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안마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간편한 안마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