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쿠 공기청정기 T8700 사용하고 쾌적한 실내환경 만들었습니다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10. 5.

기존에 쓰던 공기청정기 이외에 사무실에서 쓰게 될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다 쿠쿠에서 밥솥이 아닌 공기청정기 제품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하게 된 이후 만족스러운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쿠쿠 T8700 공기청정기 만족스러운 제품

우선 쿠쿠에서 밥솥이 아닌 제품은 처음 구매하게 되어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꾀나 괜찮은 만족도와 가격 대비 성능에 대한 극찬이 많아서 신중하게 다른 제품들과 비교분석 한 이후 쿠쿠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이후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전자제품을 선택할 때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으로 생각하고 디자인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아무리 가성비가 좋고 성능이 뛰어나다고 해도 디자인적인 부분이 마이너스가 된다면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정도로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입니다.

 

곡선이 그려내는 감각적인 디자인, 균형감 있게 자리 잡은 스퀘어와 라운드가 이루어진 모양으로 어디에 두어도 공간에 잘 어울리는 오브제 같은 전자제품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입체감을 더하는 감각적인 라인은 단조로울 수 있었던 디자인에 그어진 하나의 획으로 인해 가장자리에 개방이 되어 있는 사이드 라인은 보다 슬림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터 케이스를 손쉽게 열 수 있는 수단이기도 했습니다.

 

마치 여의도 롯데타워를 보는듯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또한 깊이감을 더해주는 감각적인 탑 그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상단에 위치한 그릴리 원형과 사격형을 자연스레 연결해주며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기도 했습니다.

 

LED 라이팅이 나오며 은은하게 반사시키는 역할을 하며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더라고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난 이후 장점

사무실에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며창문을 열어 환기를 자주 시키기는 하지만 바로 대로변인 이유로 끝없이 매연과 수많은 먼지들이 유입이 되면서 공기청정기를상시 가동하지 않는다면실내공기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준이 상당이 나쁜 단계로 치솟아서오후에 퇴근할 때는 공기청정기를 켜 두지 않으면 목이따가울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나니 목이 따가운 증상이나 눈이따갑고 건조해지는 것도 괜찮아졌습니다. 또한미관상으로 제품을 놓아두어도 불편함이 없었고. 20만 원 만원 초중반대가격의 제품 치고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잦은 외출과 먼지에 민감한 요즘 공기청정기 한대로 쾌적하고 안전한실내환경을 만들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제품 후기를 남길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