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사용하고 피부좋아졌습니다

by 고씨네정보세상 2021. 10. 15.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 워터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스크 착용으로 화장을 하는 분들이 확실이 줄어들었더라고요. 그런데 마스크를 하루 종일 하고 있다 보면 피지나 땀이 환기가 안되면서 오히려 더 피부가 안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마스크 착용으로 뾰루지나 여드름이 많이 나서 고민인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 듭니다. 얼마 전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클렌징 폼을 사용 안 하고 클렌징 워터를 사용한 뒤로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 말에 클렌징 워터를 한번 구매한 뒤 사용해 봤습니다. 사용하면서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클렌징 워터는 사용한 뒤에 따로 얼굴을 헹굴 필요가 없다고는 하는데 저는 깨끗한 물로 한번 세수를 해야 마음이 편하긴 하더라고요. 사용하고 나서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되는 부분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가 유리아쥬 제품을 선택한 이유

저는 유리아쥬 제품 중에서도 센서티브 라인을 선택했습니다. 센서티브라서 확실이 순하다는 느낌은 있었던 것 같아요. 유리아쥬 제품은 온천수 함유로 풍부한 미네랄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뛰어난 진정과 보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살구 추출물 함유로 민감도를 케어하고 피부에 건강함과 화사함을 선사해 줍니다.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의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 눈에 들어가면 너무 따가운 제품도 있잖아요. 유리아쥬는 그런 느낌 없이 메이크업도 잘 지워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중세안이 귀찮으신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화장솜에 제품을 묻혀서 화장이 묻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반복해서 닦아주기만 하면 따로 이중세안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리아쥬는 75년간 자연정화된 맑고 깨끗한 온천수 함유로 리터 당 11,000mg의 풍부한 미네랄의 효능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친화적인 등장액 온천수로 피부가 더욱 편하게 받아준다고 하네요. 제품은 이외에도 촉촉한 라인과 저자극 로션 타입 클렌징도 있습니다. 

실사용 후기 장단점

확실히 사용하고 나서 피부가 자극적이라서 마스크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를 저자극으로 다스릴 있다는 점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중 세안 없이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확실히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까지 사용하면 얼굴이 많이 건조하고 당겼는데, 이제 워터로만 관리 해주면 되니까 건조하고 당기는 것도 줄었습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얼굴이 붉어지거나 트러블을 자극시키는 일도 줄어든 같아요. 앞으로 계속 관리 해주다보면 피부 결도 좋아질 같네요. 단점을 꼽자면 함께 사용한 두텁한 화장솜을 따로 구매 해야한다는 점인것 같아요.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화장솜에 적신 사용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제품이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제품이 유독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제가 사용하는 마스카라 제품은 정말 안지워 지더라구요. 때문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세정력이 있을 같습니다. 클렌징 워터 찾으시는 분들이라며 유리아쥬 제품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댓글